2020학년도 정시모집 등록포기 및 환불 안내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등록일 : 2020-02-10

  2020학년도 정시모집 등록포기 및 환불 안내

 

1. 대입지원방법 위반자 안내
   ① 정시 및 자율모집에서 여러 대학에 합격한 경우 반드시 하나의 대학에만 등록금을 납부해야합니다.
   ② 2020229()은 환불(포기)신청자가 타 대학에 등록할 경우 이중등록에 의해

        모든 대학() 입학이 최소됩니다.

 

2. 등록포기 및 환불 유의사항 안내

  ①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기간 : 2020. 2. 11() 오전 9~ 2. 28() 오후 2시까지

  ② 유의사항 : 28() 오후 2시부터는 동원대학교 입학홍보처(대학본부 2210)에서

    직접 방문하여 신청해야 합니다.
    【 부모님 신분증 (통장사본 포함), 학생 신분증, 가족관계증명서 - 1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[ 바로가기 ]

등록 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은 등록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번복할 수 없습니다. ]


3. 등록금 환불 안내 [ 일요일은 신청만 가능합니다. ]
  ① 당일 오후 2시 전까지 신청자 -> 오후 3시 이후 환불.

  ② 전일 오후 2시 이후 ~ 당일 오후 2시 전까지 신청자 -> 오후 3시 이후 이후 환불.


4. 입학원서 작성 시 등록금 환불용 계좌정보가 없는 수험생은
  ① 부모님 신분증 (·모 중 1) - 1
  ② 부모님 신분증과 같은 분의 통장 사본 - 1
  ③ 학생 신분증 - 1
     - 3가지 서류를 FAX(031-763-9149)로 보내신 다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 

문의사항

  -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자 환불 문의 : 학생취업처 031) 760-0136~8

  - 등록금 환불방법 문의 : 입학홍보처 031) 760-0111~4

  - 등록금 환불 입금 문의 : 재정과 031) 760-0172~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