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 정시모집 등록포기 및 환불 안내
  • 작성자 : 입학홍보처
  • 등록일 : 2019-02-13

     2019학년도 정시모집 등록포기 및 환불 안내

 

1. 대입지원방법 위반자 안내
  ① 정시 및 자율모집에서 여러 대학에 합격한 경우 반드시 하나의 대학에만 등록금을 납부해야합니다.
  ② 2019226()부터는 환불(포기)신청자가 타 대학에 등록할 경우 이중등록에 의해
      모든 대학() 입학이 최소됩니다.


2. 등록포기 및 환불 유의사항 안내
  ①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기간 : 2019. 2. 14() 오전 9~ 2. 25(월) 오후 9시까지

  ②  유의사항  26()부터는 동원대학교 입학홍보처(대학본부 1108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오후 4시까지 직접 방문하여 신청해야 합니다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부모님 신분증, 부모님 신분증과 같은 통장사본, 가족관계증명서 - 1


3. 등록금 환불 안내 ( 일요일은 신청만 가능합니다. )
  ① 전일 오후 2시 이후 ~ 당일 오전 11시까지 신청자 -> 오후 230분 이후 환불.
  ② 당일 오전 11시 이후 ~ 오후 2시까지 신청자 -> 오후 4시 이후 환불.

4. 입학원서 작성 시 등록금 환불용 계좌정보가 없는 수험생은
  ① 부모님 신분증 (·모 중 1) 1
  ② 부모님 신분증과 같은 분의 통장 사본 1
  ③ 학생 신분증 1
  ④ 가족관계증명서 1
      - 4가지 서류를 FAX(031-763-9149)로 보내신 다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문의사항
  -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자 환불 문의 : 학생취업처 031) 760-0136~8
  - 등록금 환불방법 문의 : 입학홍보처 031) 760-0111~4
  - 등록금 환불 입금 문의 : 재정과 031) 760-0172~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