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 정시모집 등록포기 및 환불 안내
-
작성자 :
입학홍보처
-
등록일 :
2019-02-13
2019학년도 정시모집 등록포기 및 환불 안내
1. 대입지원방법 위반자 안내
① 정시 및 자율모집에서 여러 대학에 합격한 경우 반드시 하나의 대학에만 등록금을 납부해야합니다.
② 2019년 2월 26일(화)부터는 환불(포기)신청자가 타 대학에 등록할 경우 이중등록에 의해
모든 대학(교)에 입학이 최소됩니다.
2. 등록포기 및 환불 유의사항 안내
①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기간 : 2019. 2. 14(목) 오전 9시 ~ 2. 25(월) 오후 9시까지
② 유의사항 : 26일(화)부터는 동원대학교 입학홍보처(대학본부 1층 108호)에
오후 4시까지 직접 방문하여 신청해야 합니다.
【 부모님 신분증, 부모님 신분증과 같은 통장사본, 가족관계증명서 - 각 1부 】
3. 등록금 환불 안내 ( 토ㆍ일요일은 신청만 가능합니다. )
① 전일 오후 2시 이후 ~ 당일 오전 11시까지 신청자 -> 오후 2시 30분 이후 환불.
② 당일 오전 11시 이후 ~ 오후 2시까지 신청자 -> 오후 4시 이후 환불.
4. 입학원서 작성 시 등록금 환불용 계좌정보가 없는 수험생은
① 부모님 신분증 (부·모 중 1명) 1부
② 부모님 신분증과 같은 분의 통장 사본 1부
③ 학생 신분증 1부
④ 가족관계증명서 1부
- 위 4가지 서류를 FAX(031-763-9149)로 보내신 다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※ 문의사항
-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자 환불 문의 : 학생취업처 【 031) 760-0136~8 】
- 등록금 환불방법 문의 : 입학홍보처 【 031) 760-0111~4 】
- 등록금 환불 입금 문의 : 재정과 【 031) 760-0172~3 】